공지사항
[이벤트] 마음하나 어린이날 100주년 기념 EVENT
  • 작성자 : 관리자
  • l
  • 작성일 : 2022-05-09
  • l
  • 조회 : 2618
희망친구 기아대책 '마음하나'에서 이번 어린이날 100주년을 맞이하여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어른아이 테스트‘를 통해 나의 어린시절 모습도 확인해보고 MBTI 검사 및 해석상담(100인)과 추억의 문방구 과자 박스(20인),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80인)을 포함한 다양한 상품들을 받아가세요! ‘마음하나’ 플랫폼 회원가입만으로도 이벤트에 자동 응모됩니다.


[참여 방법]
▶ 나의 어린시절은?(어른아이 테스트): https://poomang.com/maumhana
▶ 마음하나 가입하기(자동응모): https://maumhana.com/maum/notice/21
- 마음하나 플랫폼(홈페이지, App) 회원가입 시 자동으로 이벤트에 참여됩니다.
- 마음하나-마음톡(1:1 댓글상담)에 참여해주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100분께 MBTI 혜택을 드립니다.


 
 
 
 
 


[ 이벤트 상세 설명 ]
1. 이벤트1) MBTI 검사 및 해석상담
찐비티아이 검사란? 인터넷 속 가짜 MBTI 검사는 가라! ㈜허그맘허그인 심리상담센터와 함께하는 정식 MBTI 검사(온라인/168문항) 및 전문가의 온오프라인 해석상담 프로그램으로, 나의 찐모습을 발견해드립니다.

2. 이벤트4)
1) 풀배터리 검사
풀배터리검사란? 현재 마음 상태를 알아보기 위한 전체적인 심리검사를 의미합니다. 웩슬러지능검사, 다면적인성검사, 문장완성검사, 그림검사, 벤더게슈탈트검사, 다면적인격검사, 투사검사, 동적가족화검사 등이 포함된 종합 심리검사입니다.

2) 심리상담(5회기)
상담에 대해 궁금하시다고요? 자주묻는 질문(클릭)을 확인해주세요.


[ 안내 사항 ]
1. 마음하나 사무국(희망친구 기아대책)에서 상담/검사 비용을 전액 지원하며, 허그맘허그인의 전국 상담센터(클릭)를 통해 'MBTI 검사 및 해석상담', '풀배터리 심리검사', '5회기 심리상담'을 제공해드립니다.

2. EVENT 1~2의 경우 추첨을 통해, EVENT 3~4는 선발을 통해 선정됩니다.

3. 경품/선정 대상자는 회원가입시 입력하신 정보로 안내를 드릴 예정입니다.

4. 경품 및 상담(검사)은 교환 및 환불, 양도가 불가합니다.

5. 경품 발송 및 제세공과금(22% 본인 부담) 신고를 위해 개인 정보 취급 동의가 필요합니다. 이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취소될 수 있습니다.

6. 아래에 해당하는 경우 선정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발표 이후에도 결격 사유가 확인될 경우 취소 될 수 있습니다.

- 부정행위나 정당하지 않은 방법으로 이벤트에 참여한 내용이 확인된 경우
- 이벤트 취지에 부적합한 내용을 포함하고 있거나 광고 및 상업성 게시글인 경우
- 도용이나 허위 사실이 의심되는 경우 또는 본인이나 타인의 개인정보 및 사생활을 침해 하는 경우
- 한 사람이 여러 아이디로 이벤트에 참여한 경우(경품 중복 수령 불가)
- 선정 안내를 통해 일주일 내 연결되지 않거나 답신하지 않을 경우
- 상담 및 경품 수령 의사를 명백히 밝히지 않은 경우 또는 거부 의사를 밝힌 경우


감사합니다.
마음하나 드림